유지비가 드는 소환수 시스템은 고려를 다시 해 봐야 함.

소환수의 숫자가 정신력이라는 자원의 제한 하에 소환 숫자에 제한이 걸리게 되어 있는데, 이로 인해서 트리거 매커니즘이나 메타젬과 같은 전략성 선택과 같은 자원을 공유해서 플레이에 제약이 상당함.

또한 이 정신력을 소비해서 뽑을 수 있는 소환수의 숫자가 너무 부족하고 이로 인해 디피에스 상승이 대단히 불만족 스러움.

본인의 생존력, 소환수의 생존력, 소환수의 공격력 등 이미 분산되는 스텟들이 많고, 최강이 되는걸 별로 바라지 않는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이렇게까지 매력없이 만들었어야 했나 좀 그렇다고 생각함.

소위 이렇게 하면 강하겠구나 라는 상상이 되어야 하는데, 이 정신력 제한은 엔드게임에 도달 한 순간 이미 그 용량이 올라갈 한계가 너무 뚜렸하게 보여서 (올릴 수단이 너무 제한적임) 딱 폭탄광 12마리 정도만 들고 있는게 최대 아우풋으로 보이니깐 벌써 흥미가 식어버림.

마지막 추천 2024. 12. 9. 오전 6: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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