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개발사와 유저 양측에 비합리적인 불필요한 불편함은 줄여야합니다.
다양성과 개개인에 스타일 창조등 자유도가 높은 패시브 시스템과
무작정 버리거가 팔거나 갈아버리는 템들이 즐비한 다른게임과는 다른. 일반 / 마법 / 희귀 모두 특정 옵션에 높은 수치가 있다면 업글이나 수정하여 쓸수있기에 떨어지는 아이템들을 바라보는 시각이나 집중도를 높여주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러한 완성도 높은 특정 시스템을 가지고도 몇몇 불필요한 불편함. 즉 불필요하게 귀찮음과 시간유도를 하는것은 옳지않다 봅니다. 유료로 창고칸을 늘리는것이 가능하나 인벤(가방)이 작기에 실제 사냥터에서 실제 사냥을 즐기는 시간보다 마을을 갔다오면서보는 로딩 화면과 로딩시간등에 시간이 더 많습니다. 이는... 개발사와 유저 모두에게 바람직하지않다 생각합니다. 서비스 개념으로 퀘스트진행으로 얻어지는 추가 가방칸 및 탭이 있어야하고 물론 유료로 추가할수있는 더큰 가방칸과 탭이 추가되어야합니다. 별것 아니라 생각할수있겠지만... 불필요하게 게임에대한 집중도를 방해하는 불필요한 요소는 . 의미없이 플레이 시간을 빼앗는 로딩화면이고 가방칸이 부족하여 마을을 쓸데없이 들락날락하는 시간들입니다. 마지막 추천 2024. 12. 12. 오후 12:03: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