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서너리 일부 모션+감전 파열 탄환 퀄리티
1. '감전 파열 탄환'의 퀄리티로 인한 추가 탄창(ex-20% 추가 퀄리티에서 7발)이 정상적으로 기존 탄창에 추가되지 않습니다.(0 퀄리티 젬과 동일한 탄창 수)
2. '번개 차원 이동'에서 '감전 파열 탄환'으로 이어지는 연계에서 모션 오류인지, 총이 제대로 나가지 않고 버벅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기절 때문인가 기절 한계치도 올려보았습니다만, 돌 호신부가 소모되지 않은 것을 확인 했습니다.) -저는 지금 '구형 번개'와 '번개 차원 이동'으로 감전 지대를 형성하고, 그후 '감전파열탄환'을 이용하여 딜링을 하는 젬링 리저네어를 플레이 중입니다. 여타 머서너리 플레이어는 큰 불편을 느끼지 못하셨을 수 있겠으나, 제 빌드는 몹 무리 사이로 순간이동을 시전하고, 그 후 천둥의 전령과 감전 파열 탄환의 시너지로 몹을 처리하기 때문에, 몹 무리에 갇히는 일이 종종 일어납니다. 다른 머서너리 분들은 어떠실 지 모르겠으나... 고티어 경로석 매핑에서 몹 사이에 갖혀서 0.5초를 버벅인다는 것은 = 즉사입니다. 3. 재장전 속도가 일관되지 않음. 자주 있는 일은 아니나, 탄창 잔탄수 차이와 무관하게, 아무런 상태이상이 없는 상태에서도 종종 재장전을 버벅이는 것을 확인. 부탁드립니다..ㅠㅠ 고티어 경로석 매핑에서 자꾸 이 0.3, 0.5초 버벅임때문에 자꾸 죽어서 손해를 봅니다... +반복적인 경험에서 미루어 보아, 벽을 지고 있을 때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유추됩니다. 벽에 비비고 있을 때, 장전 및 발사 모션과 충돌이 있는 것 같습니다. Lanase97#9009 님이 2024. 12. 19. 오전 11:21:31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4. 12. 18. 오전 5: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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