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예상했던대로 흘러가네요
초반에야 액션 슬래시 처럼 피하고 때리고 빌드 바꿔보고 템 바꾸면서 깨는 보람이 있었는데 후반 오니까 poe1처럼 우다다 달려가서 우다다 스킬쓰고 우루루 떨어지는 템들 구경만하는 게임이 되어버리네요 이대로 가면 액슬도 핵슬도 둘 다 못 잡을 것 같습니다 난이도 올려주시거나 데미지 너프 해주세요
마지막 추천 2024. 12. 23. 오전 12: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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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매우 실망스럽더라구요... 원버튼 딸깍 수면제...
우선 가장 큰 원인은 무기와 스킬% 데미지 밸런스 실패인거 같습니다. 지금 무기 및 아이템이 너무 오버파워 입니다. 현재 600넘는 무기도 무지하게 많던데 약 1/3 정도인 250 정도 수치가 90레벨에 평균 무기 수치여야 하고, 진짜 최정상급 로또 확률 무기가 300정도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지금은 뭐 스치기만 해도 애들 싹다 누워버리는데... 이속% 로 늘어나는 속도도 줄여야 합니다. 지금 너무 빨라요... 그냥 초스피드로 날아댕기면서 쓱쓱 진공청소기 돌리는 수면제 게임으로 빠르게 변모하고 있어요. 단일 스킬의 데미지도 너프해야합니다. 대신 스킬간 시너지 (얼린상태에서 터트리는 스킬은 추가데미지가 들어간다 등등)를 상향시켜서 여러 스킬 조합 경우의 수를 다양하게 연구해서 컨트롤 하는 액션슬래쉬로 돌아가야죠. 적당한 이동속도조정. 몬스터에 맞게 무기와 스킬 데미지 수치를 조정. 대신 부족한 데미지는 스킬간의 시너지를 이용해서 다양한 콤보를 넣어야만 조금 더 강한 데미지가 나오게 바꾸기. 피오이2는 원버튼 딸깍 수면제 똥4를 그대로 따라가려하는가!!!? 결사반대일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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