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메이지 설계 잘못됬어요.

어떤 빌드든 적당한 상태로 보스같은 도전적인 컨텐츠를 하기에는 패널티가 너무 큽니다.

혈액술: 피구슬이 안나오는 경우 회복할 수단이 매우 한정적이고 엔드게임보스같은 애들에게는 딜로 찍어누르지 못하면 내가 피가 없어서 딜할 수단이 없어집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잡을수 있어야 할텐데 혈액술로 인한 생명력(자원)이 없어서 딜할 방법이 없어요.
보스전 패널티가 너무 크게 다가옵니다. 맞아서 물약먹는게 아니라 딜하려고 먹어버리니까요. 결국 물약도 없고 내 생명력도 없고 딜을 못하게 되어 못잡네요. 못해서가 아니라 구조적인 문제때문에요.
물론 필드에서는 구슬이 넘치기 때문에 부담이 없으나 녹일수 없는 보스전에는 못잡는다고 봐야합니다.
어떻게든 개선방향이 필요하다 생각해요.
마지막 추천 2024. 12. 23. 오전 12:35:44
치명타시 나오는 구슬 획득 거리도 너무 짧아서 블러드메이지는 인파이터 메이지가 될 수밖에 없음, 그리고 스킬 사용시 생명력이 줄어드니깐 필연적으로 구슬을 먹어야 하는데 구슬이 나오는 텀이 2초는 너무 깁니다. 필드에서는 상관없지만 보스랑 싸우려면 아무리 짱구를 굴려봐도 힘듭니다. 치명타시 생명력 회복이 구슬을 안먹더라도 자동으로 되던가 해야지 다양한 빌드를 개발 하기도 힘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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