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죽었을때 페널티가 너무너무너무 과도하게 심합니다.
경험치, 경로석, 맵 포인트 추가효과 거기에 죽기전에 획득하지 못하고 바닥에 남아있던
아이템들까지. 단 한번의 죽음으로 모든것이 다 날아가는 게임은 처음 봅니다. 특히 게임 특성상 엔드게임 보스 입장권 수급이 너무 힘든데, 힘들게 수급한 입장권까지 단 한번의 죽음으로 날아가 버리니 현자타임이 너무 자주 옵니다. 이 게임. 전작 같은 경우는 포탈 수만큼 기회가 주어졌다는데, 왜 유독 갑자기 후속작에서 단 한번의 기회만 주어지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최소한 남아있는 포탈의 수만큼 기회가 주어지게 변경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마지막 추천 2025. 1. 8. 오전 8:5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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