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내의 아이템 거래소가 시급합니다.

개인 창고에 아이템을 넣고 가격을 설정하면 거래소에 올려지는 것은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그렇게 올려둔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개인에게 귓말을 하고 거래가 성사되야 만날 수 있는 시스템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번거롭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거래소는 아이템 거래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게임내 무인 거래소를 만들면 문제들이 말끔하게 해소될 것입니다.


1. 홈페이지의 아이템 거래소는 이용자가 많으면 접속이 안될 때가 많습니다.

2. 아이템들을 구매하려면 일일이 귓말을 해야하며 직접 유저들을 만나서 건네받아야 하는데 이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거래가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저 역시 아이템을 거래소에 올려두고 자리를 비우거나 귓말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할 때가 많아 팔지 못한 아이템이 많습니다.


15티어 경로석을 다량 구입하려고 한 적이 있습니다. 다량의 경로석을 낱개로 구입하는 것은 보통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 아닙니다. 경로석 갯수만큼 한 사람씩 일일이 귓말을 넣고 초대가 오기를 기다렸다가. 직접 건네받아야 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은 두번째 문제이며 거래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아이템을 구할 수 없었습니다.


3. 거래소에 올려진 아이템들의 상당수는 거래 자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검색하여 상단에 나출되는 아이템들은 시세 차익을 노린 허위 매물들이 대다수이며 그런 아이템은 귓말을 해도 초대가 오는 경우가 없습니다. 그런 매물과 같은 가격으로 물건을 올리는 순간 귓말이 폭주합니다. 처음에는 모르고 그냥 팔기도 했습니다.

아이템 거래소가 허위 매물 올려서 아이템 장사하는 게임 사기꾼들 판입니다.


4. 쓸만한 옵션의 아이템을 구하려고 거래소를 찾아도 없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됐습니다. 아이템 드랍률이 그만큼 낮으니 품귀 현상을 겪고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lovekoz#7080 님이 2025. 2. 4. 오전 4:56:34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5. 2. 13. 오전 3:27:41
거래는 만나서 1-1로 이루어 져야함 ㅋㅋㅋ
불편하고 시간낭비라고 생각 하겠지만

그래야 무언갈 포기하고 장사를 하게 되는거라
아이템 시세 방어가 된다

그냥 올려놓고 모바일 게임마냥

필요하면 사가고 그거 ? 편하지 당연히 ㅋㅋㅋㅋㅋ

그렇게 되면 1엑짤 짜리 팔기 편하지???


근데 지금은? 1엑짤 팔라고 굳이 사냥하다가 복귀함?? 귀찮아서 안하거나
1엑짤 짜리는 아예 안팔지??

혹은 누군가는 또 팔지???

이렇게 무언갈 위해 무언갈 포기하게 되는거임

근데 너님 말대로 그냥 거래소 올려놓으면 아무나 사가는 시스템은

이 모든걸 무너뜨리게 됌


아 저거 싼데??? 저사람 접속을 안해서 못사네.............

쩝 조금 비싸게라도 지금 접속한 사람꺼 사야겠다

이런게 불가능 해진다고

말할 가치도 없는 엉뚱한 댓글이네요.

게임내 거래소가 생기면 게임내 아이템 거래가 더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시세 같은 소리하고 있네 게임내 아이템 사기꾼이 판을 칩니다.

게임내 거래소가 생기면 게임내 아이템 거래가 더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되며
이런 사기꾼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