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음게임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사냥의 서막 출시 - 실시간 업데이트 🔴


패스 오브 엑자일 2: 사냥의 서막이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서 사냥의 서막 출시와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X에서 Path of Exile 계정을 팔로우하여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시간은 현지 시간으로 표시되지만 로그인해야 볼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상단에 표시됩니다.

얼리 액세스에 참여하길 희망하신다면 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 서포터 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사냥의 서막 3일차



2025년 04월 07일 오전 10:37 (한국 시간) - 0.2.0b 핫픽스 3을 방금 배포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핫픽스 전문을 참고해 주세요.

0.2.0b 핫픽스 3

  • 특정 원소로 일정 비율의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 다른 원소 피해 유형의 특정 조합에서 보너스를 받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문제는 주로 돌개바람 사용 시, 일부 유형의 원소 피해가 추가된 무기를 사용할 때 지대 효과 강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왕실 마석학자 도리아니의 화염방사기 능력이 의도된 바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적이 지속되는 환상을 적중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삼위일체 스킬 사용과 관련된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또 다른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2025년 04월 07일 오전 7:40 (한국 시간) - 0.2.0b 핫픽스 2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0.2.0b 핫픽스 2

  • 희귀 몬스터의 소환수 생명력이 400%에서 94%로 감소합니다. 0.2.0b 패치로 개선된 생명력 변경 사항에 추가로 적용되어 몬스터의 높은 생명력으로 인한 반복되는 지루함을 크게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사냥의 서막 2일차



2025년 04월 06일 오후 12:26 (한국 시간) - 0.2.0b 핫픽스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0.2.0b 핫픽스

  • 돌개바람의 "원소 돌개바람이 피해의 50%를 해당하는 유형의 피해로 획득" 효과가 돌개바람을 발사할 때마다 추가로 피해의 50%를 획득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투사체 별로 50%, 100%, 150%와 같이 증가하는 방식으로 적용되고 있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3:30 (한국 시간) - 0.2.0b 패치 노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0.2.0b 패치 노트

  • 8~15레벨 고유 몬스터가 아닌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또한 15~46레벨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25% 감소하며 46~64 레벨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기존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이로 인해 엔드게임의 모든 몬스터는 변경 전과 동일한 생명력을 갖게 되며 군중 제어와 상태 이상 한계치도 동일한 비율로 조정됩니다.
  • 탈주 유배자의 생명력이 40% 감소했습니다.(위 변경 사항과 별도)
  • 생명력 재생 관련 '히드라의' 몬스터 속성이 65레벨 이상 몬스터부터 나타나도록 변경됩니다.
  • 폭풍의 종 파괴에 필요한 최대 연계가 4로 변경됩니다.(기존 10)
  • 폭발 유탄과 전도성 유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로 감소됩니다.
  • 모든 저주 스킬 젬의 레벨당 저주 반경이 증가합니다. 1레벨 1.5미터 반경에서 20레벨 3.1미터 반경(기존 2.1미터)으로 변경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사냥의 서막 1일차



2025년 04월 05일 오후 5:02 (한국 시간) - 핫픽스 6 내용을 안전하게 배포하기 위해선 재시작이 필요하므로 일시적으로 핫픽스 6를 되돌렸습니다.
해당 패치의 내용은 다음 재시작 패치에 최대한 빠르게 적용할 예정입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후 4:16 (한국 시간) - 0.2.0 핫픽스 6을 방금 배포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핫픽스 전문을 참고해 주세요.

0.2.0 핫픽스 6

  • 고유 몬스터가 아닌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8-15레벨 사이의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 생명력의 100%에서 75%로 단계적으로 감소합니다. 이제 15레벨부터 46레벨 사이의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정확히 25% 감소합니다. 이제 46-64레벨 사이의 모든 몬스터의 생명력이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 생명력의 100%에서 75%로 단계적으로 감소합니다. 따라서 엔드게임의 모든 몬스터는 변경 전과 동일한 생명력을 갖게 됩니다. 군중 제어와 상태 이상 한계치도 동일한 비율로 조정되었습니다.
  • 탈주 유배자의 생명력이 40% 감소했습니다.(위 변경사항에 추가적으로)
  • 이제 65레벨 이상에서만 "히드라"(생명력 재생) 몬스터 속성이 나타납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후 2:31 (한국 시간) - 0.2.0 핫픽스 5을 방금 배포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핫픽스 전문을 참고해 주세요.

0.2.0 핫픽스 5

  • 셉터로 부여된 단련 및 ~의 순수함 오라가 해당 장비를 장착한 플레이어에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헀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후 12:40 (한국 시간) - 전직 시 스미스 오브 키타바를 선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는 0.2.0 핫픽스 4을 방금 배포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핫픽스 전문을 참고해 주세요.

0.2.0 핫픽스 4

  • 전직 시 스미스 오브 키타바를 선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수정 사항을 적용하려면 클라이언트를 재시작해야 합니다.
  • 이제 금고에서 생성된 몬스터를 망령화할 수 없습니다.
  • 이제 광산 수레를 보유한 버림받은 광부가 망령으로 소환될 시 즉시 폭발하지 않습니다.
  • NVIDIA Reflex에 대한 문제를 조사를 위해 일시적으로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
  • 방패 올리기 스킬의 방패 강타(Shield Bash) 피해 범위가 향상되었습니다.
  • 폭풍의 창과 번개 창 스킬 젬에 영속적인 충전 보조 젬이 지원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상곡 고유 아이템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파티 플레이 중 폭풍의 창 스킬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환경에서 사용할 수 없는 포인트 아이템 미리보기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환경에서 패시브 트리 UI에서 발생할 수 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4건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4건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해당 핫픽스는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수정 사항의 적용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9:33 (한국 시간) - "Unknown object type serialized by server"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하는 0.2.0 핫픽스 3을 방금 배포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핫픽스 전문을 참고해 주세요.

0.2.0 핫픽스 3

  • "Unknown object type serialized by server"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8:01 (한국 시간) - 마을에서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충돌은 곧 수정될 예정입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6:19 (한국 시간) - 0.2.0 핫픽스 2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0.2.0 핫픽스 2

  • 붉은 계곡 지역에서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6:08 (한국 시간) - Unknown object type serialized by server 오류가 발생하는 플레이어에 대해 지속적으로 확인 중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5:43 (한국 시간) - 콘솔에서 발생하는 충돌 문제에 대해 확인 중이며 금일 중에 클라이언트 패치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 중 하나의 원인은 포인트 아이템 착용 미리 보기 시 발생하므로 미리 보기 창에 접근하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5:41 (한국 시간) - 전직 시 스미스 오브 키타바를 선택할 수 없는 문제를 확인 중입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5:16 (한국 시간) - 0.2.0 핫픽스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0.2.0 핫픽스

  • 클라이언트 충돌과 관련된 군단 및 스컬지 지휘관 포인트 아이템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5:14 (한국 시간) - US 렐름이 유지 관리를 위해 일시적으로 서버 다운된 것으로 보이는 문제가 있었으며 해결되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5:00 (한국 시간) -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 해결을 위해 군단 및 스컬지 지휘관 방어구 세트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4:46 (한국 시간) - 마을에서 발생하는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에 대해 확인 중에 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4:40 (한국 시간) - 간헐적으로 일부 플레이어에게 FPS 문제가 발생 중이며 확인 중에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NVidia Reflex 기능 비활성화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2025년 04월 05일 오전 4:34 (한국 시간) - 간헐적으로 일부 플레이어에게 Vulkan 렌더러 사용 시 클라이언트 충돌이 발생 중이며 확인 중에 있습니다.
메모장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내 문서\My Games\Path of Exile 2 폴더] 내 [poe2_production_Config.ini 파일]을 열어 renderer_type=Vulkan 을 renderer_type=DirectX12 으로 수정해 주세요.

2025년 04월 05일 오전 4:00 (한국 시간) - 사냥의 서막이 출시되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