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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드게임 난이도 하향, 몬스터 전체 데미지 하향 및 죽을때 경험치 패널티 삭제

엔드게임 전체적으로 너무 어렵게 만든거 같습니다. 저항을 전부 80퍼로 만들고 방어도 또한 높게 만들었는데도 불구하고 일반몹한테 한대만 맞아도 빈사 상태가 되는게 사냥에 즐거움을 추구하는 RPG게임이 맞나 의심이 됩니다. 그리고 애초에 어렵게 만든게 개발자의 의도였다면 캐릭터가 죽으면 경험치가 없어지는건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무슨 경험치가 마이너스까지 떨어질때 까지 이상한점을 못느끼고 이대로 게임을 냅두면 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지 누가 이따구로 어려운겜을 할려고 하겠습니까 애초에 디아블로류 게임이 퇴근하고 집에 와서 맘편하게 던전 돌고 사냥하고 죽으면 경험치 패널티가 없으니 그냥 아쉽다 생각하고 다시 하고 이럴려고 하지 한대 맞으면 뒤지고 경험치 깎이니까 스트레스 존나 받고 게임 존나 하기 싫어집니다. 제 친구의 유일한 낙이 퇴근하고 와서 3시간도 안되는 시간에 즐기는 게임이 삶의 낙인데 이 게임 시작하고 나서 스트레스 받고 자살까지 생각한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마지막 추천 2025. 4. 17. 오전 9:1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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