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음게임입니다.

POE2 게임의문제점과 패치가 필요하다

엔드게임 전체적으로 너무 어렵게 만든거 같습니다. 방어도 또한 높게 만들었는데도 불구하고 일반몬스터한테 한대만 맞아도 빈사 상태가 되는게 사냥에 즐거움을 추구하는 게임이 맞나 의심이 됩니다. 그리고 애초에 어렵게 만든게 개발자의 의도였다면 캐릭터가 죽으면 경험치가 없어지는건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무슨 경험치가 마이너스까지 떨어질때 까지 이상한점을 못느끼고 이대로 게임을 냅두면 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지 누가 어려운겜을 할려고 하겠습니까 즐기는 게임이 삶의 낙인데 이 게임 시작하고 나서 스트레스 받고 짜증납니다

생명력, 에너지보호막 회복량으로 의존하는 게임은 망하는거다

방어도 물리피해 감소를 모든피해감소로 바꿔야 일반몬스터 한대맞아도 빈사 상태가 되는게 사라진다

노말민첩방어구 회피30 방어도10

노말지능방어구 에너지보호막30 방어도10

노말힘방어구 방어도 30 생명력10 이렇게만들어야한다

무기는
노말마법봉 지팡이 셉터에 기본주문피해 20 만들어야한다

맵레벨40이면 아이템레벨35~40짜리 아이템드랍 해야한다





사일런스#5155 님이 2025. 4. 24. 오전 12:37:19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5. 4. 23. 오후 9:4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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