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0d 패치 노트

3.26.0d 패치 노트

트라투스의 용병 리그 변경 사항

    • 다음 스킬의 적 용병 피해량을 하향 조정했습니다(용병이 아군인 경우 제외):
    • 방패 타쇄, 위협의 함성, 폭풍의 방패, 정화의 불길, 유성, 화염 질주, 작열 광선 토템, 낫질, 낫의 칼날 소용돌이, 바알 낫질, 방혈, 정전기 타격, 서리 칼날, 바알 불타는 화살, 불타는 화살, 면죄, 덧없음의 망령 소환, 모든 강화 스킬들
  • 세 가지 능력치(힘/민첩성/지능)를 모두 갖춘 용병이 세 가지 요구 능력치를 모두 갖춘 아이템을 장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병에게 '낙담의 폭발'의 보조 스킬로 '도금된 광선 폭'이 용병에게 출현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해당 옵션은 아무 효과가 없었으며, 실수로 유효한 옵션으로 지정되었습니다.
  • 용병의 공물 스킬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하여 해당 효과가 모든 아군 소환수에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스킬 소유자의 소환수에게만 적용됨을 명확히 했습니다.


기타 개선 및 수정 사항

  • 시련 호러 몬스터의 피해량을 생명력 비율 기반 피해량 증가 대신 일반 피해량 증가로 변경했습니다. 이는 해당 몬스터의 망령 버전에도 적용됩니다.
  • The Memory of Familiarity Petal 스킬은 이제 떨어진 모든 비고유 아이템을 동일한 유형으로 변환합니다(이전에는 고유 아이템도 동일한 유형으로 변환되었습니다).
  • 유령의 지배 갑충석에서 나오는 유령 성소 버프의 데미지가 이전 수준으로 증가했으며, 이제 플레이어가 얻은 버프에만 적용됩니다.
  • 3.26 패치 에서 변경되었던 춤추는 수도승과 지휘관의 사슬 고유 아이템 간의 상호작용을 복원했습니다. 기존에는 고유 능력의 속성 부여에 대한 설명 없이도 소환된 수도승이 해당 고유 능력의 속성 부여에 의해서만 움직이는 것으로 간주되었지만, 이제 소환된 수도승과 움직이는 수도승 모두에 적용된다고 명시합니다.
    • 다음 몬스터들을 망령으로 소환했을 때 시각적으로 정상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으며, 다시 소환이 가능해졌습니다:
    • 절망의 잔류물, 고통의 잔류물, 뒤틀린 회상, 영원의 후회, 야생의 기억, 절규하는 고독, 악의의 기억
  • 화폐 교환에서 협상, 시장, 허비된 번영, 단색화, 삼보디의 지혜, 지하 숲 점술카드를 교환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 희귀 몬스터는 이제 최대 8개의 속성 설명만 표시하도록 제한되며, 더 많은 수의 속성(예: 증식의 올플레임 잉걸불)는 "...및 X개의 다른 속성"으로 표시됩니다.
  • 탐험일지에 있는 특정 문명과 관련된 유물은 이제 일반 유물과 다른 미니맵 아이콘으로 변경됩니다.
  • 이제 Ctrl+Alt+왼쪽 클릭을 사용하여 대닉의 "아이템 교환" 화면을 열 수 있습니다.
  • 해결의 오브가 제작 속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미확인 아이템에 해결의 오브를 사용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태초자 영향을 받는 지도에 적용된 8개의 타락 속성이 모두 17등급의 지도 속성(16등급과 17등급 지도 속성이 혼합되어 등장해야 합니다.)으로 변경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3.26.0 이후 발생했던 스탠다드 리그 내 기존 캐릭터의 운송 및 해제 옵션이 간헐적으로 보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문제는 패치 이후 /recheck_achievements를 사용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협잡꾼의 미소 차양 단 샐릿'의 "적에게 피격되어 원소 피해를 받는 경우, 그 적의 해당 원소 저항이 4초 동안 0이 됨" 속성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에도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구획 지도에서 제작법 위에 나무가 나타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폭발징표의 룬 접목가 변형 칼날 폭격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어둠의 국왕 리치의 관으로 인해 토템, 덫, 지뢰를 사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부정한 대리자 무보석 반지를 사용할 때 시간의 사슬 저주 효과가 플레이어에게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의 시초 성유물 상자나 발도의 퍼즐 상자에서 시련의 탑을 얻을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캐디건의 권위 백금 셉터의 소환된 토템 보유 제한이 소환수에게도 잘못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한 꽃을 화폐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연합 지휘자 전투에서 보스가 아닌 몬스터가 아이템이나 경험치를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자비 모드에서 안전가옥의 덫이 설치된 보관함이 아이템을 생성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화폐를 사용할 때 해당 항목을 강조 표시하지 못하거나 잘못 표시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허의 시초 성유물 보관실과 발도의 퍼즐 상자에서 의식 전용 고유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이 일시 정지된 상태의 결전 전투 중에 시련의 대가가 움직이고 공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이븐의 보스 전투에서 소환된 지도 보스가 만든 벽이 제거된 후에도 계속 이동을 차단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화된 용병이 있는 동안 엘더를 물리쳐도 최종의 짝 도전 과제가 완료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교차 감염" 도전 과제의 6번째 항목에서 환영 지도에서 완료한 광맥 인카운터만 포함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환영 거울에서 생성된 광맥 인카운터도 완료로 포함됩니다.
  • 81 또는 82 레벨의 심연 지하를 완료해도 비현실적인 과업 도전 과제가 완료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상인의 상품 도전 과제에 지식의 매듭이 반영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빙하 폭포 스킬의 설명을 수정하여, 마지막 파편이 범위 효과 100% 증가가 아니라 반경 100% 증가임을 올바르게 명시했습니다. 이는 설명상의 변경일 뿐, 실제 효과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컨트롤러 UI에서 용병 소지품 탐색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 컨트롤러 UI에서 용병 능력치 패널을 아래로 스크롤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컨트롤러 UI에서 성유 인터페이스가 기존 성유를 덮어쓸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UI에서 아이템 홈의 팝업이 항상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UI에서 광산 지도 인터페이스를 닫은 후 게임의 일시 중지가 항상 해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악마 사냥꾼의 반지 외형 변경 아이템과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해결했습니다.
  • 4건의 인스턴스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게시판관리자#1579 님이 2025. 6. 30. 오후 8:05:00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5. 6. 30. 오후 8:04:45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