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 캐릭터


시즌이 끝나면 버려지는 캐릭터 말고

스탠다드에 디아블로 정복자 시스템처럼

만렙을 찍은 후에도 다른 레벨 시스템 적용을 하고

강함을 테스트 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을 만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아니면 캐릭터의 레벨을 디아의 정복자처럼 올리는 방식이 아니라

광산같은 컨텐츠에 깰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며

올라가는 난이도 대처를 위해 그 컨텐츠만의 능력치 같은 것을 부여하고

랭킹 시스템 같은 것을 도입하여 누가 더 많은 층을 내려갔는가 식의 기록경쟁을

할 수 있게 하면 시즌을 즐긴 후에도 랭킹에 이름을 올리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경쟁심리나 캐릭터에 애정을 갖고 키워서 쉽사리 다른 캐릭을 키우지 않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POE를 즐길 수 있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5. 8. 31. 오전 3:5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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