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2 건의.

POE2 건의글.

1. 성채 찾기 힘듭니다. 찾기 쉽게 해주세요.
2. 맵핑 탑 너무 불편합니다. 없애던가 개편 부탁합니다.
3. 액트 끝나면 반복 또는 막간 그냥 없이 맵핑 진입 가능하게 했으면 합니다. 막간 구간 재미가 없습니다.
4. 보스 서판? 굳이 필요하나 싶습니다. 그냥 POE1처럼 각 맵마다 보스 등장 100% 등장시켜주셨으면 합니다. 굳이 보스 서판까지 하면서 탑에 서판 넣을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각 매다 보스 무조건 등장 시키게 만들어주세요.

5. 머서너리 위치헌터 정말 이대로 괜찮을까.
타 직업의 어센던시에 비해 정말 구린게 많습니다.
무기마스터는 너무 어렵고, 열띤 이단 심문은 나중에 가면 타직업에 비해 성능이 약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는 석궁 유탄에만 해당 되다 보니 석궁 탄약 계열로 빌드 짜는 분들에게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어센던시 소형 같은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개편을
재사용 대기 시간 회복 속도 감소 6% + 탄약, 유탄 피해 6% 증가
이렇게 같이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집요한 의식, 마술의 수호에서
방어도 및 회피 35% 감폭 이거 너무 아닌거 같습니다.
위치헌터 생존 어센던시가 너무 약합니다. 방어도 및 회피 감폭 삭제 시켜주세요.
또한 0.3.0에서 숙련 젬을 1개만 장착가능하게 바꼈는데 POE에 장점이 보조젬 끼는건데 마술의 수호에 보조젬 그것도 숙련젬 1개만 장착되게 바뀐게 아쉽습니다. 오히려 다 낄 수 있게 냉기 숙련, 화염 숙련, 번개 숙련 +1레벨 젬 뿐만 아니라, 카오스 숙련, 물리 숙련 젬도 장착하여 효과 볼 수 있게 개선됐으면 좋겠습니다.
생존기가 너무 약하니 위치헌터는 에너지 보호막을 필필필수로 맞춰야해서 아쉽습니다. 마술의 수호에서 감폭 삭제와 보조젬 개편이 필요합니다.

무자비 어센던시 같은 경우 상대 몹의 집중을 상실시켜야 증폭 효과가 발휘 됩니다.
적 집중 상실이 더 빨리 되게 해주거나 40%증폭을 50% 증폭으로 상향시켜야 한다고 봅니다.

열띤 이단 심문 같은 경우 몬스터를 죽이면서 시체 폭발로 싸우는 방식이라 맵핑 클리어시 정말 재밌습니다. 조금 아쉬운게 보스전시 잡몹이 없고 보스 혼자 나오면 적용이 안됩니다. 그래서 여기에 언데드 및 악마에게 타격 시에게 단일 피해가 추가 됐으면 위치헌터라는 클래스 이름에 맞게 바뀔 것 같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위치헌터는 워리어, 레인저 중간에 있고, 택티션과 젬링에 비해 어센던시 부분이 정말 아쉽습니다. 어센던시부분들이 많이 개선됐지만 그래도 안좋은거 같습니다.

0.1.0과 0.2.0에서 가스유탄빌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재밌었는데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폭발 유탄 빌드, 가스 유탄 빌드 등등 여러개 사용할 수 있게 가스유탄 빌드 다시 할수 됐으면 좋겠고 가스유탄 피해량도 증가 시켰으면 좋겠습니다.

6. 택티션 개편
택티션 어센던시 정말 다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깃발, 포탑, 고정 등등 정말 매력적이라 좋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지옥맛을 보여줘라! 지원 사격이 너무 별로입니다. 상향해도 별로입니다. 아예 개정 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화살비만 조금 쏟아 지는데 여기서 더 개편해서
석궁 화살비 + 유탄 포격이 같이 날라 왔으면 좋겠습니다. 마치 군대에서 순함함대나 공군 전투비행기가 포격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용병 장교 컨셉이라 일러스트에도 알맞게 택티션 일러스트 옆과 뒤에 있는 용병들을 택티션만 구매할 수 있게 하는 겁니다. 근접 용병, 포병 용병, 포수 용병 등을 말이죠.
군대에 가면 장교는 한 소대 또는 여러 소대가 모인 한 중대를 맡습니다. 그래서 이거에 맞게 용병 동료나 용병 부하를 고용하여 같이 싸우는 겁니다. 위치가 소환이라면 택티션은 용병과 같이 싸우는 겁니다. 그러면 깃발 효과 어센던시가 더욱 재밌어 질 것이고 포탑도 지원이나 고정 같은 옵션들도 더더욱 재밌어 져서 택티션 플레이 하고 싶은 또는 하는 분들이 정말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 직업 전직에서 일러스트에 맞는 아바타 패키지 팔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면, 레인저 데드아이 일러스트에서 착용하는 활, 방어구, 장신구들을 아바타 포인트로 구입 할 수 있게 팔았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온라인 게임에서 던전앤파이터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각성의 서 패키지 라고해서 전직 일러스트에 맞는 아바타 패키지를 판매하기도 하는데 반응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처럼 POE도 직업 전직 일러스트가 착용하고 있는 패션(?) 방어구 장신구와 무기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팔았으면 좋겠습니다.

8. 버프 오라 젬들 개편 했으면 좋겠습니다.
연금술사의 은혜 젬 같은 경우 조금 아쉽습니다. 단순이 플라스크를 초당만 주다보니 많은 POE유저가 이 젬을 안씁니다. 사용을 안합니다.
그래서 아예 이름에 걸맞게 여기에 추가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플라스크는 초당 보충 되게 할 뿐만 아니라 이 오라를 사용 중 플라스크 사용 시 공격력+ 공격 속도+ 이동속도도 오르는 겁니다. 마치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의 마린 스팀팩처럼 사용할 수 있게 개편하면 더욱 다양한 빌드가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GGG가 정말 좋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신경 많이 써주고 있는게 느껴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많이 개편도 되고 있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번 0.3.0에서 거래 시스템이 도입되고 개편해서 진짜 좋았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마지막 추천 2025. 9. 23. 오전 4:52:57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