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 of Brothers> <POB> 길드원 모집합니다.현재 길원 90명


안녕하십니까 행님들

시즌말이 되며 시즌오프 하신 행님누님들이 많으셔 길드 활성화를 위해 길드원 추가모집중입니다!


가입 조건

1.미성년자,성인,남,여 가리지않습니다.

-나이불문 모든 분들께 예의만 지켜주시면됩니다.

이 중에 여성 분은 진짜 가리지 않습니다.


2.직장인,백수가리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만큼은 현실 잊으시고 함께 즐겨요.

네 저는 백..

농담입니다.

3.초보,고인물 가리지않습니다.

-누구나처음 시작 할때못하고 모르는 시절 있습니다.잘 하시는 분들은 이끌어 주시고 못하시는 분들은 배우시며 그렇게즐겨요.네 제가 다 이끌게요

4.자주 접속,장기 미접속 가리지않습니다.

-게임보다 중요한건 현실입니다.바쁘시면 바쁘신대로 한가하셔서 게임하실땐 길드분들과 함께,그렇게 편하게 부담없이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단,더 이상 길드원을 받을수 없는 포화상태가 될 경우에는 제일 접속안하신 순서대로 탈퇴가 가능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길드원 저밖에 없..었지만 현재 90여명

♥ 한마디로 가입조건 제한 없습니다.♥


길드분위기

1.길드명과같이 형님 동생 하며 훈훈하고 힐링되는 길드를만들고 싶습니다.

-호칭강제사항 아닙니다.저만길드원분들 모두 행님으로모십니다.(누님도 오심)

아이디로 부르시던 형님 동생 하시던 편하게 하셔도됩니다.


2.스탠+리그어디서 하셔도상관없습니다.

-스탠에계신 분들은 스탠분들끼리친목 다지셔도 되고 리그분들은 리그 함께 즐기다 스탠 넘어가서 또 같이 즐기시면 됩니다.

3.뉴비,엑린이 분들을위한 길드 전용 나눔창고

-현실알바해서 돈 생기는 대로 창고 많이 만들어 놓겠습니다.아직은신생길드라많이 없지만 가입 하시는 분들이 많을수록 길드창고는 늘어날 것이라고 약속드립니다.(현재 나눔창고 외 5개 운영중)

4.서로 함께도와 가며 즐기는 길드

-게임의 특성상 경쟁적인 부분은 거의 없습니다.혼자즐기셔도 좋지만 가끔은 서로 도와가며 즐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세요

단, 도움을 받는 분은 도움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의 인사와 함께 과도한 요구를 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질문도 너무 기본적인 것부터 광범위한 질문을 하시면 대답하시는분들도 지치고 물어보시는분들도 시간을 낭비하실 수 있으세요

까페와 유튜브 등 조금만 검색하시면 이해가 쉽게 공략해 놓은 분들이 많답니다.

커피 한잔 담배 한대의 여유와 함께 간단한 검색을 생활화 해보시면 질문답변 보다 훨씬 만족한 결과를 얻으실거랍니다.

5.디스코드, 단톡방자유입니다.

게임 내 텍스트를 입력하는 것보다 대화하며 하는 것이 더 빠른경우도 많습니다.자유롭게생성하고 자유롭게 사용하셔도됩니다.

굳이 없어도 게임 즐기는데는전혀 지장없으니부담없이 오세요 .

디코를 활용하길 원하시는 행님들이 계셔서 만들어 놓았으니 필요하신 행님들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당부사항

길드채팅 내 질문을 하시기 전에 검색을 먼저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뉴비 행님들이 많이 오셔서 질문을 너무 많이 주시는데 시간이 나고 어렵지 않은 질문은 최대한 답변을 해주시는 행님들도 많으십니다

하지만 간혹 바쁘시거나 자리 비우시거나 하여 대답이 없을수도 있어요

가끔 서운해 하시는 행님들 계시는데 질문의 답변이 의무사항도 아니고 제가 강제 할수 있는 부분도 아니랍니다!이런 일로 길드내 분쟁이 일어나지 않게 항상 질문 주실땐 감사의 인사와

질문 전 검색의 생활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길드 가입방법

밑의아이디중하나를 복사하여 게임내 귓말 혹은 이곳에 인게임아이디 적어주세요 귓말드립니다.

@ppongpal_H 안녕하세요 길드가입 원합니다


@수확리그_밍 안녕하세요 길드가입 원합니다


@EZP_ 안녕하세요 길드가입 원합니다


게임 내에서 한 줄 그대로 복붙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추천 2020. 8. 24. 오전 8:42:03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