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02일 오전 4시(한국 시간), 트위치 라이브스트림을 통해 곧 출시될 금지된 성역 확장팩의 전체 내용을 공개합니다. 이 게시물에는 라이브스트림이 시작되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라이브스트림을 놓쳤다면, 아래 티저 영상을 꼭 확인해주세요!



몇시에 시작하나요?

라이브스트림은 2022년 12월 02일 오전 4시(한국 시간)에 시작됩니다. 게시물의 시간 표시를 현지 시간으로 보기 위해선 계정에 로그인 후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글로벌 홈페이지의 카운트다운을 확인하세요.

어떤 내용을 기대할 수 있나요?

패스 오브 엑자일: 금지된 성역의 예고편을 공개하는 것으로 라이브스트림을 시작한 후 확장팩에 도입된 모든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예정입니다.

공개 후 ZiggyD는 Chris Wilson과 실시간으로 트위치 채팅의 질문과 함께 Q&A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Q&A를 포함한 라이브스트림은 1시간이 조금 넘습니다.

트위치 드롭스가 활성화되나요?

트위치 드롭스가 활성화 되며 피의 수호병 날개는 라이브스트림 시작부터 오후 1시(한국 시간)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에 대해 활성화됩니다.

이 시간 동안 누적 시청 시간 45분이 지나면 피의 수호병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 생중계를 시청한 모든 사람에게 드롭스가 지급됩니다. 트위치 드롭스는 모든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트위치 계정과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트위치와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 연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라이브스트림을 놓친 경우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신규 정보가 라이브스트림에 공개되면 홈페이지에도 노출됩니다. 라이브스트림에 이어 추가 정보를 보려면 뉴스 게시판을 확인하세요. 발표는 생중계 이후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스트림에서 만나요!

금지된 성역 확장팩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