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리그

총: 16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하드코어 고난
몬스터 피해 증가 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15%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15%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 효과 범위 증가 I
몬스터의 효과 범위 35% 증가
몬스터의 효과 범위 35% 증가

만료된 리그

gggg (만료됨)

시작 시간: 2024. 1. 21. 오전 12:14:08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4. 1. 31. 오전 12:14:08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고난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 효과 범위 증가 II
몬스터의 효과 범위 70% 증가
몬스터의 효과 범위 70% 증가
플레이어 저항 감소 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2024. 1. 20. 오후 4:08:18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4. 1. 30. 오후 4:08:18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HC SSF 고난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2023. 10. 6. 오전 7: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10. 16. 오전 7: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선조들의 심판 스트리머 팀 파이트
몬스터 효과 범위 증가 I
몬스터의 효과 범위 35% 증가
몬스터의 효과 범위 35% 증가
몬스터 생명력 증가 I
몬스터의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WeAreStrong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3. 16. 오전 9:40:42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3. 21. 오후 5: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아군 사격 그룹 SSF
길드 보관함 비활성화
플레이어가 길드 보관함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길드 보관함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사후 경직
사망 시 1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사망 시 1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적대적
다른 플레이어들을 적으로 간주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을 적으로 간주합니다.
그룹 사냥
플레이어는 주변에 다른 플레이어 2명이 있어야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주변에 다른 플레이어 2명이 있어야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