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리그

총: 10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1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하드코어 강탈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2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강탈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1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하드코어 강탈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기근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만료된 리그

시작 시간: 2024. 3. 29.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4. 4. 18.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하드코어 네크로폴리스

Desperate Measures (만료됨)

시작 시간: 2022. 5. 13.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2. 6. 12.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파수꾼

Spectral Throw Only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9. 29.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0. 9.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강탈

Pilfer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9. 18.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1. 7.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강탈

Conflux Heist Season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9. 18.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2. 7.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강탈

Foetus of Exile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9. 5. 오후 7:10:26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9. 15. 오후 7:10:26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하드코어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2020. 9. 4.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9. 24.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하드코어 수확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