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리그

총: 27
시작 시간: 2024. 3. 29.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남은 지속시간:41일 18시간 54분
종료 시간:2024. 6. 7.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네크로폴리스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1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시련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SSF 성역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 효과 범위 증가 I
몬스터의 효과 범위 35% 증가
몬스터의 효과 범위 35% 증가

만료된 리그

RGL XIV REFRESH (만료됨)

시작 시간: 2024. 2. 6. 오후 10:01:14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4. 3. 27. 오후 11:01:14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고난

RGL XIII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12. 8.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4. 2. 16.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고난

RGL XII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8. 18.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12. 6.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선조

KKANBU Ancestor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8. 18.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10. 27.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하드코어 선조

RGL JJIN MAK LEAGUE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7. 27. 오전 1:04:38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8. 16. 오전 1:04:38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시련

RGL Roulette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6. 14. 오전 8:06:59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8. 3. 오전 8:06:59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시련

RGL XI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4. 7.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6. 16.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시련

RGL practice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3. 25. 오전 6: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4. 4. 오전 6: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성역
시작 시간: 2023. 2. 24. 오전 5: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3. 6. 오전 5: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HC SSF 성역

RGL X (만료됨)

시작 시간: 2023. 2. 16. 오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3. 28. 오전 5: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성역

RGL IX (만료됨)

시작 시간: 2022. 12. 11. 오후 11:44:17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4. 1. 오전 12:44:17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성역
시작 시간: 2022. 7. 23. 오전 7:17:03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2. 8. 12. 오전 7:17:03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SSF 파수꾼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상행위 없음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RAMBO League (만료됨)

시작 시간: 2022. 7. 9. 오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2. 7. 19. 오전 4: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SSF 파수꾼
몬스터 피해 증가 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
몬스터의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15%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15%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2022. 7. 1. 오후 8: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2. 7. 11. 오후 8: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HC SSF 파수꾼
몬스터 피해 증가 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15%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15%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GSF Unique Collection (만료됨)

시작 시간: 2022. 6. 25. 오전 6: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2. 8. 4. 오전 6: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파수꾼

Streamer Team Fight (만료됨)

시작 시간: 2022. 6. 17. 오전 6: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2. 6. 27. 오전 6: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HC SSF 파수꾼
몬스터 피해 증가 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
몬스터의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Ping Chi League (만료됨)

시작 시간: 2021. 6. 11. 오전 8: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1. 6. 21. 오전 8: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SSF 결전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 효과 범위 증가 II
몬스터의 효과 범위 70% 증가
몬스터의 효과 범위 70% 증가
플레이어 저항 감소 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