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유저입니다.

프리미엄 보관함을 이용햇엇는데 지금 스탠다드시즌이 되어 복귀하니 거래소 가격등록이 안되는것같아서요 시즌별로 제구매해야하나요?
마지막 추천 2019. 11. 21. 오전 7:58:37
더릭릭님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보관함의 아이템을 거래소에 등록이 되지않는 문제로 게시글을 남겨주셨는데요.

먼저 시즌별로 프리미엄 보관함 탭은 추가로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 시즌에서 스탠다드로 넘어가면서 거래소에서 풀렸을 가능성이 있으니, 다시한번 등록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엄 보관함에서 새로 거래소에 등록 하였지만 아이템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고객 센터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