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코어 서포터 팩 구입 시 실물상품은 해외에서 배송이 진행되어 배송 추적이 어렵고, 미배송되는 문제가 간혹 발생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코어 서포터 팩의 실물 상품은 국내에서 배송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현재 배송관련 준비를 진행하고 있어, 실물 상품이 포함된 코어 서포터 팩 구매 시 배송은 바로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0년 2월 이내에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며, 고객님들께 배송이 시작되면 공지사항을 통해 추가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바실리스크 서포터 팩


바실리스크 서포터 팩은 방어구 세트, 무기 이펙트, 유령 이펙트, 투구, 소셜 액자, 게시판 칭호, 배지 그리고 550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아래 영상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십자군 서포터 팩


십자군 서포터 팩은 방어구 세트 2종, 무기 이펙트 2종, 유령 이펙트 2종, 등 부착물, 두건, 투구, 소셜 액자 2종, 게시판 칭호 2종, 배지 2종
그리고 950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공의 날개 서포터 팩


창공의 날개 서포터 팩은 방어구 세트 3종, 무기 이펙트 3종, 유령 이펙트 3종, 애완동물, 등 부착물, 두건 2종, 투구, 소셜 액자 3종, 게시판 칭호 3종, 배지 3종
그리고 1,600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아래 예고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판관 서포터 팩


심판관 서포터 팩은 방어구 세트 4종, 무기 이펙트 4종, 유령 이펙트 5종, 애완동물, 등 부착물, 두건 3종, 투구, 소셜 액자 4종, 게시판 칭호 4종, 배지 4종
그리고 2,400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한정 포인트아이템과 함께 해당 서포터 팩에는 아틀라스의 정복자 천 지도와 [군주의 미궁: 패스 오브 엑자일 게임북]과 같은 실물 상품이 선택사항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군주의 미궁: 패스 오브 엑자일 게임북]은 한글화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을 플레이 하시는 고객님들께서 게임북을 선택하시는 경우 한글화된 게임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리온 서포터 팩


오리온 서포터 팩은 방어구 세트 5종, 무기 이펙트 5종, 유령 이펙트 6종, 포탈 이펙트, 애완동물, 등 부착물 2종, 두건 4종, 투구, 소셜 액자 5종, 배지 5종
그리고 4,800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아틀라스의 정복자 천 지도, 게임북, 패스 오브 엑자일 서명 아트 팩도 포함됩니다.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전 코어 서포터 팩중 혹독한 시련의 서포터팩은 PC 온라인 게임의 성인(만 18세 이상) 50만원 결제한도가 되어있어,
구매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글로벌 서비스와는 다르게 포인트와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현재 게임코인 구입 시 자가한도 시스템이 추가되어 게임코인 충전한도를 고객님 스스로 변경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글로벌 서비스와 동일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서포터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코인 충전한도 변경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FAQ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코인 충전한도 변경이 가능한가요?]

서포터 팩에서 “업그레이드”를 클릭하여 동일한 시리즈의 상위 서포터 팩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아틀라스의 정복자 확장팩 출시 이후 구매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서포터 팩 가격의 최대 80%까지 차감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난 코어 서포터 팩과 신규 출시된 코어 서포터 팩사이의 업그레이드는 진행할 수 없으며,
코어 서포터 팩과 변형 서포터 팩은 동일한 시리즈가 아니므로, 두 서포터 팩 사이의 업그레이드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콘솔 버전의 코어 서포터팩은 내년 초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이번 신규 서포터 팩을 모두 즐길 수 있길 바라며,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