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확 리그 종료 예정 안내

수확 리그를 플레이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2020년 9월 15일 오전 7시(한국시간 기준)에 "수확 리그"가 종료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일정을 참고하시어 리그 종료일 전까지 도전과제 완료를 부탁드립니다.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것과 같이 수확 콘텐츠를 기존 리그에 통합시키는 것으로 목표하고 있습니다.
통합 진행에 대한 상세 일정은 별도 안내를 통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리그 종료와 함께 수확 챙모자가 상점에서 판매 종료될 예정이 오니 아직 구매하지 못하신 분은 서둘러 주세요!

50 포인트 할인

2020년 9월 19일 오전 5시(한국시간)까지 다양한 품목의 포인트 아이템(스킬 이펙트, 애완동물, 은신처 장식물 등)에 대한 할인을 시작합니다.
할인하는 상품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진행하는 할인을 위해 보다 효율적인 포인트 구매를 원하신다면 신규 출시된 강탈 서포터 팩을 추천합니다.

포인트 사용 시 천사와 악마 미스터리 박스 무료 증정

강탈 리그 출시 전까지 포인트를 사용하신 모든 분에게 천사와 악마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천사와 악마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단, 1회만 제공합니다.
할인가에 꾸미기 효과를 구매하시거나 다른 포인트 아이템을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 1개가 지급됩니다.

유의 사항: - 천사와 악마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1회만 제공됩니다.
- 포인트 아이템을 더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는 추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서포터 팩을 구매하시는 분도 혜택에서는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셔야 미스터리 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박스 증정 혜택은 2020년 9월 19일 오전 5시(한국시간)까지 진행합니다.



커뮤니티 레이스 이벤트

이번 주 9월 13일 오전 5시(한국시간)에 Absolute Legends가 주최하는 솔로 하드코어(SSFHC Melee/Slam)로 액트 10장 키타바 처치 커뮤니티 레이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레이스 상위 3위안에 드는 분께는 MSI 게이밍 관련 경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GhazzyTV & Brittleknee가 트위치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딧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 예정 사항 안내

다가오는 강탈 리그 출시일까지 강탈 리그 관련 유용한 정보들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다음 주 예정된 공지 일정을 아래에 안내드립니다. (해당 일정은 뉴질랜드 업무일 기준이며 다른 국가에서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월요일: 강탈 리그 도전 과제 보상 공개
  • 화요일: 강탈 리그 밸런스 개발자 노트
  • 수요일: 3.12.0 패치노트. 패시브 스킬 트리, 아이템 필터 정보
  • 목요일: 신규 및 개편된 스킬 젬 공개(스킬젬 레벨 20 / 스킬젬 20% 퀄리티)
  • 금요일: 강탈 리그 출시로 기대되는 점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