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스컬지를 출시한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작업 진행 중인 내용 안내 및 오늘 패치에서 스컬지의 보상에 대한 변경 사항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문제: 플레이어가 원하는 만큼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을 만큼 스컬지 지도를 만드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해결책: 이제 지도를 변환하는 데 필요한 타락 수치가 약 50% 감소합니다. 즉, 일부 지도/스컬지 단계에서는 이제 스컬지 지도를 연속적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 오랜 시간 악몽 속에 머무르며 어려움을 이겨내야 할 동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해결책: 타락에 노출됨 디버프에 의해 부여되는 아이템 수량과 아이템 희귀도 보너스를 두 배로 늘리고 감소하는 부분을 제거했습니다. 문제: 스컬지 지도는 어려움에 비해 보상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해결책: 스컬지 지도의 보상을 늘립니다. 상세내용:
스포일러
문제: 강력한 스컬지 아이템(악몽 내부에서 가끔 획득 가능)을 찾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해결책: 지도에서 스컬지 아이템을 찾은 스컬지 속성 등급을 크게 높입니다. 이제 지도에서 이전보다 약 2배 많은 3단계 스컬지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작업은 오늘 패치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다음 주에 적용할 또 다른 개선 사항에 대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스컬지 아이템은 더 이상 이로운 효과와 직접적으로 충돌하는 해로운 효과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물리 피해 추가"가 있는 항목은 "물리적 피해를 입히지 않음"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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