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 리그가 종료되는 5월 11일 수요일 오전 7시(한국 시간) 전까지 아직 완료하지 못한 도전과제들을 완료하세요. 강적 리그 종료와 함께 파수꾼 비공개 리그가 공개되어 신규 리그 출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강적 리그가 종료되면 키락의 금고실 패스가 파수꾼 리그 출시와 함께 영구적으로 잠겨 새로운 고유 아이템으로 대체됩니다. 놓쳤다면 키락의 금고실 패스는 5월 18일(PDT)에 파수꾼 리그 콘솔 출시와 함께 교체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고유 아이템 스킨을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패스를 구매하세요!



또한 강적 챙모자를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도 하니 꼭 확인해보세요!



5월 6일 금요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시(한국 시간)까지 진행 예정인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에 대한 라이브스트림을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라이브스트림은 트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발표 중에 스컬지 서포터 팩을 대체할 새로운 서포터 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군왕 및 공포 서포터 팩이 판매 종료되기 전에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트위치 드롭스가 라이브 스트림을진행하는 동안 활성화되어 휴거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운 내용을 놓쳤다면 아래에서 다가오는 확장팩에 대한 티저 영상을 확인하세요!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