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 리그 업데이트 및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많은 고객님께서 기다려주신 새로운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 리그가 05월 14일(토) 에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파수꾼 리그 시작에 맞춰 게임 플레이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 리그 패치 노트

파수꾼 리그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콘텐츠 업데이트 내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콘텐츠 업데이트 3.18.0 --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

■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 스타터 이벤트 안내

파수꾼 리그를 시작하는 분들께 '신념 수호병 독수리 애완동물' 애완동물을 지급합니다.

※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파수꾼 리그에 3일 연속 접속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 리그 참여는 제외됩니다.

■ 설치 및 실행 FAQ

업데이트 이후 Exception 오류가 발생된다면, 업데이트 된 파일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설치된 폴더 안의 PackCheck.exe 파일을 실행하거나 Content.ggpk 파일을 삭제 후 클라이언트를 실행시켜 다시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노하드 PC방에서 Exception 오류가 확인된다면, 메인 PC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어야 원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클라이언트 설치 및 게임 실행과 관련된 문의가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점은 FAQ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내용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다음게임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불편 사항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



■ 패스 오브 엑자일이 처음이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은 처음 플레이 하시는데 너무 어렵게만 느껴지시나요?
처음 플레이 하시는 고객님들께서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꿀팁, 스트리머의 추천 빌드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가이드로 이동됩니다.


■ 파수꾼 리그 도전과제와 보상 안내

신규 리그의 새로운 도전과제와 보상을 확인해 보세요!

40개의 새로운 도전과제를 통해 한정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파수꾼 리그 도전과제 보러가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 도전과제 안내]


■ 패스 오브 엑자일 홈페이지 이용 안내

홈페이지는 정보 안내를 위한 게시판과 고객님께서 참여하실 수 있는 참여형 커뮤니티 게시판을 제공합니다.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커뮤니티 게시판의 사용 용도를 안내해 드립니다.

정보 안내를 위한 게시판
  • 뉴스 게시판 : 업데이트 관련 내용, 할인 등과 같은 소식을 안내드리기 위한 게시판입니다.
  • 공지사항 : 서비스 점검, 보안 관련 안내 등과 같은 소식을 안내드리기 위한 게시판입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2. 8. 19. 오후 4:30:49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2. 5. 13. 오후 4:01:52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