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포인트 할인

이번 주말 50포인트 할인이 시작되며, 일정 기간 동안 지난 미스터리 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스킬 이펙트, 애완 동물, 은신처 장식 등 많은 품목들이 포함됩니다! 또한 포인트를 사용하면 파수꾼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여기에서 전체 할인 품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0 포인트 할인은 2022년 8월 1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됩니다.

50 포인트 할인을 위해 포인트가 필요한 경우 새롭게 출시된 칼란드라 서포터 팩을 확인해보세요!

포인트 사용 시 파수꾼 미스터리 박스 무료 지급

패스 오브 엑자일: 칼란드라 호수가 출시되기 전 까지 포인트를 사용하면 파수꾼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50 포인트 할인에서 할인가에 꾸미기 효과를 구매하시거나 다른 포인트 아이템을 구매하셔도 파수꾼 미스터리 박스 1개가 지급됩니다. 파수꾼 미스터리 박스의 모든 구성품을 획득하셨다면 대신 황혼 미스터리 박스 2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파수꾼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1회만 제공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더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 서포터 팩을 구매하시는 분도 혜택에서는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셔야 미스터리 박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2022년 8월 20일 오전 5시에 종료됩니다.



지난 미스터리 박스 구매 가능

할인 기간 동안 지난 미스터리 박스를 단 3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당 미스터리 박스들은 출시되었을 때와 동일한 확률과 가치를 가집니다. 이 미스터리 박스 중 어느 것도 한정 고유 상품을 포함하진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해당 미스터리 박스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날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파수꾼 리그 종료 및 칼란드라 호수 리그가 시작되면 키락의 금고실 패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재 아이템이 영구적으로 잠겨 새로운 고유 아이템으로 교체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고유 아이템 스킨을 확인하거나 here에서 패스를 구매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칼란드라 호수 콘텐츠 공개 및 패치 노트

파수꾼 리그에 대한 콘텐츠 공개를 놓치셨다면 아래에서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다음주에 만나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