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포인트 할인

이번 주말 50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할인을 시작합니다! 스킬 이펙트, 애완 동물, 은신처 장식물 등이 할인되며, 할인 상품 전체 품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번 50포인트 할인은 2023년 4월 4일 오전 10시(한국 시간)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할인으로 포인트가 필요한 경우, 새로운 시련 서포터 팩을 확인해보세요!

포인트 사용 시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 무료 지급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이 출시되기 전까지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면 성역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성역 미스터리 박스의 모든 구성품을 획득하셨다면 미광의 숲 미스터리 박스 2개로 대체해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성역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1회만 제공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더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 서포터 팩을 구매하시는 분도 혜택에서는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셔야 미스터리 박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2023년 4월 8일 오전 5시에 종료됩니다.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날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금지된 성역 리그가 종료되면 키락의 금고실 패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재 아이템이 영구적으로 잠겨 새로운 고유 아이템으로 교체됩니다. 아래 영상에서 시련 리그가 출시될 때 새롭고 독특한 아이템 스킨들을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패스를 구매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 콘텐츠 공개 및 패치 노트

금지된 성역 리그에 대한 콘텐츠 공개를 놓치셨다면 아래에서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다음 주에 만나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