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저희는 플레이어분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변경 작업을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 완료한 업데이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앞으로 며칠에 걸쳐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변경된 사항의 목록입니다. 해당 목록이 저희가 조사 중인 변경 사항의 전부는 아니며, 플레이어분들이 제보해 주신 모든 사항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 밸런스 변경 사항하향 조정되었던 많은 사항이 이제 제거되었으므로, 이제 빛을 발휘하지 못한 사항들에 대한 상향 조정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소서리스 세부 변경 사항
출혈/카오스 면역
헌트리스 세부 변경 사항
워리어 세부 변경 사항
레인저 세부 변경 사항
신규 보조 젬충전이 소모되는 것을 방지하는 대신, 보유한 충전의 종류에 따라 보조 스킬의 피해량을 4% 증가시키는 Inhibitor 라는 보조 젬을 추가했습니다.추가 안내 사항: 해당 보조 젬의 출시 일정에 맞춰 충전 종류별 피해량 증가를 구현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확인하여, 보조 젬의 목적은 플레이어를 돕기 위한 중요한 장치이므로 해당 젬은 능력치가 포함되지 않은 상태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환영 변경 사항환영 인카운터가 이제 약 2.5배 더 오래 지속됩니다.제작캠페인의 고정된 위치에 여러 숙련공의 오브를 추가하여 더 자주 제작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또한 게임 초반 요구 사항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능력치 룬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모든 룬이 마법봉과 지팡이에도 적용되도록 업데이트 중입니다. 이 작업을 위해서는 해당 아이템에 대한 특정 속성을 추가해야 합니다. 영혼 핵과 부적을 동시에 추가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변경을 적용하도록 시도해 볼 계획입니다. 엔드게임 내 희귀 몬스터 탐색엔드게임 진행 시 지도 구석에 우연히 발견되지 못한 희귀 몬스터에 대한 문제가 자주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희귀 몬스터를 항상 미니맵에 표시되도록 변경했습니다.마틀란 수로마틀란 수로에서 일부 물 구간을 합쳐, 플레이하는 동안 발견하게 되는 운하 지렛대의 평균 개수를 6개로 줄였습니다.몬스터 속도자주 제보되는 문제 중 하나는 몬스터가 떼로 몰려드는 문제입니다. 현재 이 문제를 조사 중에 있으며 내일 구체적인 변경 사항에 대해 말씀드릴 수 있겠지만,다른 지역 대비 특히 빠른 몬스터가 많은 지역의 어려운 특정 몬스터를 대상으로 변경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의식 악용에 대한 안내최근 의식에서 아이템 보류 비용을 낮추어 무제한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고유 서판을 사용하는 악용 사례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악용 사례는 한밤중에 발생했으며, 안타깝게도 내부의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인해 약 8시간이 지나서야 수정되었습니다. 이를 악용한 것이 명백한 301개의 계정을 제재하였으며, 현재 리그가 종료될 때까지 해당 계정은 계속 차단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다행히도 제재된 계정 이외의 경제적 영향은 상대적으로 적은 것으로 확인됩니다.여기까지가 오늘 변경된 사항의 전부입니다. 이 게시물의 변경 사항은 앞으로 며칠에 걸쳐 배포될 예정이지만 내일 더 많은 내용을 보고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