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 출시 이벤트 안내
너무 기대 됩니다~!
친구 중에서도 관심 있어 하는 친구가 드디어 생겼어요~! 2를 같이 할 수 있을꺼 같아요 무튼 바로 달려 봅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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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명이라... 많은것같지만 적은.. 라이브영상이나 중계가 있으면 좋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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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리엑세스 진행 중에 리그와 같이 하드 리셋이 있을 수 있다는 내용을 봤는데, 따로 주기를 생각하고 있는게 있는건지 아니면 새로운 클래스 출시 등의 큰 업데이트 때 리셋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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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를 통해 발동된 스킬로 다른 트리거를 발동 시키는게 가능한가요?
예를 들어 Cast on Shock를 통해 발동된 스킬이 치명타가 발생 Cast on Critical을 통해 스킬이 발동 셉터에 소환이나 오라와 같이 스피릿을 점유하는 스킬이 생겼는데, 셉터에 스피릿이 추가로 올라가서 스왑이 되면 오라를 더 못 켜는 상황이 나올텐데 스왑시에 소환물이 죽거나 오라가 꺼지나요? 비슷한 경우로 지속되는 스킬의 경우 무기가 스왑되면 시전했던 무기가 아니라 스왑된 무기의 옵션으로 대미지나 스킬의 레벨이 적용되는지 궁금합니다. 김발라#4145 님이 2024. 11. 26. 오전 11:24:16에 마지막으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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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E2 또한 완벽한 외부사이트 개입 없이 게임을즐기기 어려운것은 저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추후 POE2의 리그컨텐츠 만큼은 외부사이트의 도움없이도 편히 즐길 수 있는 컨텐츠였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POE2 컨텐츠가 다른 외부사이트(디스코드, 커뮤니티)를 반드시 필요할 정도로 내용이 복잡하거나 불편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부분도 개발진들에게 논의가 되고있는 사항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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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E1의 경우 프로그램 구조상 지속 피해의 한계치 때문에 딜을 더 이상 올릴 수 없는 경우가 있었는데 POE2 에서는 이 문제가 잘 해결 된건가요? POE1도 다른 특별한 방법으로 한계치를 높일 수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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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드 게임까지 도달하는 직업들이 획일화되는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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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poe2 엔드 게임까지 어떤 레벨을 기준으로 각 기준맵마다 테스트했는지
아이템 파워기준도 궁금합니다 실제 유저와 개발자간의 매번 파워벨런스 간극이 큰데 이번엔 어떤 기준으로 벨런스가 잡혔는지 궁금합니다 근접공격중에 베기 관련무기들이 안보이는데 베기무기에대한 큰 준비가 있는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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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e1에서 가져오는 컨텐츠말고 poe2만의 독창적인 컨테츠는 무엇이며 언제쯤 만나볼수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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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E 1 에는 거래의 기준이 되는 디바인 오브와 카오스 오브를 템에 직접 바르는 것 외의 소모처 (제작대 메타크래프팅, 17티 리롤, 자나모드 등) 가 인플레이션을 늦추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PoE 2에는 해당 시스템들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기준 화폐의 소모처에 대해 생각해두신 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In Poe 1, there are additional currency sinks for the divine and chaos orbs (bench metacrafting, t17 rerolls, zana mods, etc) that slows the inevitable inflation rate. With these systems gone in PoE 2, are there any plans for similar currency sinks for whatever becomes the mainstay trade currenc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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