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 출시 이벤트 안내
POE2에서도 1과 마찬가지로 우버 혹은 우버우버 컨텐츠를 출시할 계획이 있나요?
행사 가고싶어서 바로 480팩 질렀다.. 드가자잇 |
|
POE1이 한국에 정식 발매되면서 한글화가 이루어진 것은 좋았지만, 음성은 여전히 영어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POE2에서는 한국어 음성 지원 계획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
POE1에서는 마우스 좌클릭은 이동키 이외의 액션을 할당해도
이동키 우선적으로 움직이고 (ex. 스킬을 할당하면 적 몹을 클릭하기 전까지는 이동키로 작동) 스킬 단축키를 할당 할 수 있는 갯수도 상당히 적은데 (ex. 지정스킬 15개(마우스2, 키보드13) POE2에서는 마우스 좌클릭에 이동키 이외의 액션을 할당할 수 있을까요? (ex, 좌클릭에 스킬을 할당하고 이동키를 w에 놓는식의 변경) 그리고 스킬 단축키 할당량이 늘어날 수 있을까요? Gyagyamon#3744 님이 2024. 11. 24. 오전 12:11:16에 마지막으로 편집
|
|
엑스박스로도 플레이하는 유저로서 패오액2 콘솔 버전도 잘 준비되고 있나요?
패오액1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차별점은? 다른점은? 궁금합니다. | |
보스에 신경 많이 쓴 모습들을 보고 변형이 생각나던데 혹시 변형은 2에 도입될 계획이 있나요
|
|
POE 기존 베타 때 (2011년도)부터 POE를 계속 지켜봐오며 오랫동안 POE 를 사랑해온 유저입니다. 우선 POE 와 같은 게임을 개발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POE 덕분에 저 또한 게임 업계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POE 와 같은 대단한 게임 속에서도 개발사의 고집이나 신념 같은 것들이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아이템에 무게감을 주려면 아이템을 플레이어가 스스로 집는 액션으로부터 비롯된다.) POE2 를 개발하면서도 개발사의 신념같은 부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해당 신념들이 모든 유저를 만족시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해당 신념을 정할 때 또는 다수의 유저를 만족시키는 아이디어를 정할 때, 해당 아이디어를 결정하는 본인만에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 그런 것이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버티는 자가 승리한다"
|
|
게임을 제작할 때 어디에서 영감을 얻는지 궁금합니다.
|
|
보스 잡다가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잡아야한다고 들었습니다.
혹시 보스 전투 시작 전 대사들도 다시 들어야되는걸까요 |
|
얼리에서는 전직을 3가지 방법중에 2가지중에서 할수있다고 했는데 4차전직은 또 맵핑 도중에 할수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3차전직은 액트4~6사이에 할것 같은 느낌인데 이번에 액트4~6이 없는데 어떤식으로 3차전직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위치 남은 전직이 오컬티스트라는 소문이 돌던데 네크로맨서는 전직 직업중에 없는지 궁금합니다.
|
|
poe1에서는 필수적으로 다양한 외부프로그램들이 요구되었는데
poe2에서도 요구되는지 아니면 그러한 외부프로그램의 기능을 포함되어 편의성 부분이 개선되었는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