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 출시 이벤트 안내
- 처음 POE2를 만들기로 계획했던 때부터 현재 만들어지기까지, 조나단씨와 팀원들은 많은 아이디어와 비전이 있었을 것이고 그것들을 실현해 낸 부분도, 실현해내지 못한 부분도 있었을텐데요.
현재까지 만들어진 게임이 본인들의 이상과 어느 정도로 일치하는지, 퍼센티지로 말해준다면? - 전작에서는 느낄 수 없는 POE2만의 특별한 재미요소는 뭐가 있나요? (그래픽 제외하고) - 전작의 칼란드라의 거울 같은 아주 희귀한 오브가 존재하나요? timber_saw#2546 님이 2024. 11. 24. 오전 7:36:28에 마지막으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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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플레이 요소를 강화하거나 파티플레이로 진행할 만한 콘텐츠를 추가하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POE 1 때는 컨트롤러의 지원이 있었긴 했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었는데요. POE 2는 얼마나 개선이 되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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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리는 나의 것
1. 시즌 첫캐릭터로 액트를 전부 완료하고 난 후, 두번째 캐릭터부터는 액트진행을 패스할 수 있는 패스권을 판매해줄 수 있는지? 2. 구매한 방어구 스킨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생각은 없는지? 너무 참여하고 싶다! GG G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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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드게임 아틀라스 진행에서 한번 진행한 지역을 다시 진행할수 있나요?
그리고 맵의 중앙 (지구라트) 에서 더 멀어질수록 이벤트 (타워, 리그컨텐츠, 유니크 맵) 을 만날 확률이 늘어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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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잘콘에서 POE2 해봤는데 와우하는 것 보다는 편안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듯..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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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스턴트를 몇개 만들어두고 랜덤 돌리는건 몰라도 아예 랜덤 생성하는거면 서버 부담도 부담이고, 유저 PC에도 부담이고 랜덤 생성과정중 오브젝트 충돌로 인한 좆버그의 잦은 발생은 덤인데 이런 단점들을 전부 상쇄시킬만큼 그 인스턴트의 더 완벽한 랜덤화가 메리트가 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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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방송에서 맵핑 중에 죽으면 실패한다고 나와있는데 말 그대로 지도에 입장해서 한번 죽으면 실패인지 6포탈을 전부 소진하고도 보스를 못 잡으면 실패인지 실패 조건이 궁금해요.
또 맵을 포기하고 다른 맵을 여는 경우에도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번외로 일부러 맵을 전부 실패해서 빨갛게 물들이면 더 이상 아틀라스 공략이 불가능한가요? 김발라#4145 님이 2024. 11. 23. 오전 2:10:18에 마지막으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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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가 화려한 게임인 만큼 파티플레이의 경우 상대 플레이어의 이펙트 간소화를 시킬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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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엔드세팅에서의 맵핑은 전작에 비해 어느정도의 속도를 낼 수 있는지
2. pob 같은 외부 프로그램에 의존하지 않고 인게임 내에서 자체적으로 세부 스펙을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존재하는지 3. 수많은 아이템 및 재화가 드랍될텐데 자동루팅 시스템을 도입할 의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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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얼리액세스 도중에 신규 클래스나 콘텐츠가 추가될 수 있나요?
2. 트위치 뿐만 아니라 한국 인터넷 방송으로 드롭스를 받을 수 있을까요? 3. 자나와 쉐이퍼 스토리가 poe 2에서 더 진행되나요? 이 정도가 궁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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