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 출시 이벤트 안내

콘솔과 PC의 크로스플레이에 관한 계획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poe1에서 구매한 외형 장비나 이펙트, 은신처 등이 poe2에서 자연스럽게 구현되나요? 옛날에 산거라고 해서 옛날 그래픽처럼 표현된다거나 어색하게 움직이거나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나요?
poe1의 유료 외형들이 poe2에 맞게 표현되었으면 좋겠는데, 개발자로서 유료템 계승에 대해 어떤 고민들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특정 보스들을 은신처 꾸미기 아이템으로 출시할 생각 없나요?
나는 우리집에서 사이러스가 둥둥 떠다니면서 "this city is noting"이라고 말하는걸 듣고싶음.
정토왕생#3218 님이 2024. 11. 24. 오전 8:42:09에 마지막으로 편집
poe2를 개발하면서 가장한 중요한 가치를 정말 딱 하나만 정한다면 무엇이었나요? 또 어떻게 6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개발하며 개발 방향을 유지했는지, 스스로 평가한다면 어떤 6년이었나요?
POE2와 POE1을 함께 즐기기 위해서 기간을 겹치게 하지 않는것 이외에 피로감을 없애는 다른 장치가 있는지?
지금 POE1팀이 POE2에도 붙어서 작업을 한다고 들었는데 초기 작업이 끝나면 두 팀은 서로 관여를 안하고 작업을 하나요??
in2buy#5079 님이 2024. 11. 24. 오후 10:19:56에 마지막으로 편집
단이형 한번 만나보자
피오이2 영상을 보고 입문을 해보고 싶어서 이번에 고민 하고 있는 유저 입니다.
피오이1은 게임이 잘 만들어졌지만 많이 복잡하고 어려워서 공부를 많이 해야지 접근 할 수 있는 게임 이라 포기를 했습니다.
2편에서는 입문자들이 보다 쉽게 적응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어떤 변화나 개선이 이루어졌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학습 곡선이 완화되거나, 초보자용 가이드나 시스템이 추가되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jw#8446 님이 2024. 11. 25. 오전 1:51:05에 마지막으로 편집
피오이 1편도 패드 사용이 잘 됩니다 만
피오이 2편에서는 패드 사용이 좀더 잘되는지 궁금합니다

개발자 기타 트레일러 봐도 패드 사용에 대한 이야기가 없어서요
피오이2 패드 사용 관련이야기 좀 알고 싶습니다
POE2에서도 POE1과 같이 다인 파티플레이를 위한 세팅이 가능할까요?
또는 Magic Find를 위한 아이템이 다양하게 있을까요?
1. 가장 보편적인 질문이겠지만 PoE2가 다루는 콘테츠는 매우 방대합니다.
이에 대해 장기적인 확장 계획.
즉, PoE1에서도 현재 멈춰있는 스토리가 PoE2에서 이어져 확장되는지 궁금합니다.
(PoE2는 PoE1의 20년 뒤라는 설정)

2. 게임 내 몬스터 AI의 행동 패턴은 플레이에 매우 중요한데, PoE2에서는 어떤 식으로 작동되며 플레이어가 도전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방안은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 고난 리그에서 추가되었던 전직의 확장 개념에 대해서는 PoE2에서도 고려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4. PoE2의 게임 플레이에서 물리 엔진이 중요한데 자체적으로 개발해 얻은 장점과 기존 상용 엔진(언리얼, 유니티 등)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해 해결한 방법이 궁금합니다.

5. 1번의 질문과 유사성을 가지고 있는 질문인데, 시네마틱 영상의 공개로 스토리 라인의 확장성이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펫은 동반자의 역할만 수행하고 있는데 2편에서는 골드를 줍는 기능을 추가하면
조금 더 가치있는 펫이 될거 같은데 향휴 이런 기능을 추가 예정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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