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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업데이트 게시글에서 캠페인 지역 클리어 타임에 이상 현상이 있는지 확인하겠다고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이제 첫 번째 진단이 완료되었으므로 개선을 위해 적용하고 있는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3장의 클리어 시간이 다소 길다고 생각되어, 3장 지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물에 잠긴 도시이 지역은 얼리 액세스 출시를 위해 일시적으로 차단된 입구를 포함하도록 의도된 매우 큰 막다른 골목이 있었습니다.안타깝게도 라이브 버전에서는 해당 막다른 골목이 체크포인트 없이 접근할 수 없는 문으로 이어집니다. 이에, 해당 부분과 그곳으로 이어지는 부분을 제거하여 전체적인 지역 크기를 상당히 줄이면서, 잘못된 길로 가게 되어 다시 되돌아가야 하는 답답한 상황을 방지하려고 합니다. 웃자알이 지역에는 물에 잠김 도시와 동일한 문제가 있으며, 현재 버전에서 보물 금고 입구가 있는 곳에 두 번째 막다른 골목이 있습니다.해당 막다른 골목 또한 제거했습니다. 오물의 정점이 지역은 큰 나선형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이는 과거 버전과의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보스 아레나를 중앙에 위치했습니다. 이러한 연속성을 깨고 지역을 조금 더 작게 만들었으며, 이제 전반적으로 더 좋아질 것입니다.아자크 습지대이 지역은 넓은 정사각형 모양으로 보스의 위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보스를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의 편차가 매우 컸습니다.이 지역은 시작 지점에서 반대편 끝에 보스가 있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변경하여, 지역 전체를 탐색하지 않아도 보스에게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으며, 다소 작게 만들었습니다. 들끓는 불모지이 지역은 주로 지콰니의 지성소를 완료한 후 키메랄 습지대로 쉽게 돌아오려면 마틀란 수로의 거점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힘들게 했는데요.시작 지점 근처에 마틀란 수로의 입구를 지나가야 하는 병목 현상을 수정하여, 이 지역에서 찾아야 할 것이 줄어들고 크기 또한 약간 작게 수정했습니다. 밀림 유적이 지역은 멀리서 보면 들끓는 불모지로 가는 출구를 확인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었습니다.입구를 좀 더 명확하게 만들어 체크포인트를 더 멀리 이동하여 더 잘 볼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이 지역 또한 약간 작게 수정되었습니다. 키메랄 습지대이 지역에는 혼돈의 사원 입구가 기계실 입구에서 매우 멀리 떨어지게 되는 무작위 변형이 있어, 굉장히 먼 거리를 이동해야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이 두 입구들을 서로 가깝게 수정했습니다. 지콰니의 기계실이 지역은 주로 영혼 핵을 찾느라 시간이 더 걸립니다.영혼 핵을 찾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을 줄이기 위해, 여유분의 영혼 핵을 추가했습니다. 지콰니 지성소이 지역도 기계실과 같은 문제를 겪고 있는데요.이 지역에도 여유분의 영혼 핵을 배치하여 영혼 핵을 찾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일반 변경 사항또한 부가 지역을 클리어한 후 메인 영역으로 돌아와 지역이 초기화된 점을 발견하여 다시 한 번 클리어해야 하는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이에 대한 보다 영구적인 해결책을 염두에 두고 있지만, 일시적인 개선책으로 부가 지역이 없는 지역의 시간 초과(초기화)까지의 시간을 늘렸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 문제가 발생하는 빈도가 줄어들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앞으로 며칠 내에 배포될 예정입니다. 물론 저희는 계속해서 상황을 모니터링하여 추가 변경이 필요한지 살펴볼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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