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의 모든 것, 크리스에게 물어보세요!

리그 4개월로 늘려주세요 3개월 너무 짧아요.
4.0 패치때 신규직업이나 신규캐릭터의 추가가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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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g8 님이 작성:
pvp밸런스 개판인거 알고는있는지 궁금합니다

굉장히 PVP에 불만이 많은 사람처럼 글 쓴거 치고는 게임 너무 안한거 아닌가요? 업적보니 한 20분 한거 같은데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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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처험 커런시를 많이 벌수 있는 리그 컨텐츠를 많이 내주세요! 대신 이번 군단 리그는 광역기 캐릭터만이 효율을 최대한 뽑아낼수 있어서 캐릭터 밸런스가 파괴되었고 점유율 42퍼 직업도 있었고 점유율 0.4퍼인 직업도 있어서 패스오브엑자일의 가장 큰 장점인 다양한 빌드가 파괴된거같습니다.. 그리고 서버렉 문제도 해결해주셧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네크로맨서쪽 관련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먼저 네크는 현재 저비용 고효율을 뽐내는 빌드이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너무나 약한모습이 보여집니다, 다른빌드랑 다르게 조금
한계가 뚜렷한듯합니다.

그런걸로보아 네크쪽상향이나, 아니면 분광주얼을 소환수가 같이 효과를받는쪽으로
개선하는방향이나 벨런스패치는 없을예정인가요?
초기에 서버 개판이라서 나간 유저들 많은만큼
서버관리나 잘 하시길 바랍니다
죽었을때 어떤 어떤 대미지를 입어 죽었는지 알 수 가 없어 답답합니다.
몇몇 강력한 효과나 버프, 디버프 등에 대해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는 없을까요?


이번에 새로 등장한 군단 컨텐츠에서 군단 주얼을 사용하면서

옵션으로 추가된 위협, 일정 확률로 2배 데미지 등 상당히 좋은 옵션들이 많은데,


실제적으로 이것들이 적용되는지 여부를 판단할 근거가 너무 빈약한 상황입니다.

물론 적용되지도 않은건데 적용됐다고 만들었을리는 없지만

약간의 이펙트, 혹은 효과음 등으로 이걸 표현해줄수는 없을까요?
1.사기꾼이 너무 많습니다.
경매장은 안만들거 같으니......
차라리 은신처에 페란두스처럼 구조물이 대신 판매해줄수있게 세워두면
살사람이 와서 구조물 클릭후 사가는 방식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사는 순간에 가격 변경 방지를 위해 변경하기 위해선 물품을 내려야하겠죠
그럼 허위매물로 올려놓거나 사기가 많이 줄어들것 같습니다.


2.거래가격에 아황산염 갑충석 좀 등록 못하게 해주세용 나열순위를 맨뒤로 보내버리던지


3.쓰잘때기 없이 버려지는 고유템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질을 좀 올려주세요. 아니면 같은 고유템이면 합치는 기능이라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합치면 변동옵션 수치가 +1씩 오르면 좋겠죠?


4.게임이 사실상 뭔가를 줍는 재미로 시작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결국엔 베이스 주워서 화석작,크래프팅이 끝이더군요.
뭐 돈으로 쉽고 빠르게 장비를 맞추는걸 방지해서 경매장을 안만든다 하더니.
(이건 사실 거래를 아이에 막는게 아닌이상 귀찮게만 만들어논거일뿐 핑계입니다.)
돈으로 베이스사서 크래프팅 하면 끝인겜이네요.
뭔가 크래프팅이 아닌이상 줍는게 무의미가 된다고 느낄때부터
맵을 돌거나 아이템을 줍는거 자체가 무의미가 되서 겜에 흥미를 잃는거 같습니다.
지지직#4355 님이 2019. 8. 20. 오전 4:13:57에 마지막으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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