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의 모든 것, 크리스에게 물어보세요!
스탠다드리그하고싶은데 사람도 많지않고 기존유저들하고 격차가 너무나는데 어떻게 해결방법이 없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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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은 더럽게많고,
그 더럽게 많은 아이템 중에 입고있는거 하나 갈아 치울때마다 스킬트리를 다시 찍어야되는대, 그때 마다 쓰잘때기도 없고 의미도 없는 재화를 소비 해야되는게 진심으로 역겨움. 직업 변경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스킬트리 리셋은 개쓰잘때기 없는 소비 없에고 무제한으로 가능하게 해야함. 아이템 줏어먹고 이것저것 실험 해볼려고해도, 아무 의미도 없는 개쓰잘때기 없는 재화가 들어서 입에서 쌍욕이 나옴. 스킬 리셋 하는대 필요한 쓰잘때기 없는 소비가 이 게임의 존재 의미나 마찬가지인, "다양한 아이템 + 다양한 스킬 = 다양한 결과 값의 체험" 을 완전히 죽이고 있음. 누차 강조 하지만, 현재 스킬 노드를 리셋 하기 위해서 재화가드는건, 정말 쓰잘때기없고 멍청한 구조임. "게임내에서 유저가 무언가를 소비하게 될때 그 소비가 과연 정당한가?" "유저에게 쓰잘때기 없고 의미없고 부당한 소비로 스트레스를 주고있지 않은가?" 를 좀 생각하고 게임을 기획 했으면 좋겠음. 현재 상태는, 대한민국 양계장 기획닭들이 기획하는거 마냥 뭔짓만 할려고하면 돈내놔! 하는 거랑 다를바가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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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저도 첨에는 게임이 재미가 있었는데요 디아블로123다해본 유저로써 쫌디테일면에서는 참괸찬은데요 근데 막상 크게 나누면~ 1부 2부 오아리스 아틀라스~밖에 없어서 먼가가 쫌 허전해 보이는데요 아틀라스도 아틀라스123로 만들어주세요~만들기는 힘드시겠지만요~아무튼 수고하세요~^^ㅋ아참~그리구요~담시즌에서는요 고유템 유니크템을 쫌 타락되면 오브질이 않되는게 불만이에요 신성오브로 고정된거에서 최상으로 만들수 있게끔 해주세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희귀템 처럼 카오스질이나 엑잘질을 할수 있게끔 해주세요 그리고 축복의오브도 마찬가지요 고유템에서는 고정옵션이 무작이로 않바뀌네요 축복오브는 원래 보니깐 아이템에 부여된 고정 속성 부여의 수치를 무작이로 결정 이라고 써져 있는데 고유템에는 전혀 적용이 않되네요 인첸트 말고는 않되니깐 답답해요 전에 타락템도요 소멸에 오브로 날릴수 있게끔 해주세요고유던 휘귀템이던 간에요 소멸로 제거 가능 했음 하네요 타락이 되면 넘무 쓸모가 없어져버려서 그냥 팔거나 아쉬운데로하고 있어요 넘무 불편해요 그리고 카오스는 희귀템속성 부여를 하는데고유템을 넘무 버리는듯해서요 고유템에도 신규 속성 부여를 가능하게 끔했음 하는데요
오아시스II근육통#0852 님이 2019. 8. 19. 오후 2:10:26에 마지막으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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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플레이 렉 줄여 주시고
파티 플레이 아이템 획득 을 개인별로 따로 드랍 되게 할 수 없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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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빌드가 너무 강력하다고 사장 시켜버릴 정도의 너프는
정말 아닌거 같습니다. 이번 군단 리그도 솔직히 싸클 토샷 너무 강력했어요. 주문 계열은 조잡하게 활이나 기타 관련성 없는 아이템들로 중무장해서 억지로 쓰는 정도였구요. (싸클 토샷에 비한 장비 셋팅 기준) 좀 재미있게 만들어 주세요 솔직히 따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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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점은 딱히 불편한 것은 못 느꼈는데 아래의 3가지는 정말이지 개선이 너무 필요해서 남깁니다.
1. 미접속중인 사람과도 거래 할 수 있도록 개선해주세요. 접속중인 사람만 거래하니 제한적이어서 너무 불편합니다. 미접속중인 사람과도 거래 할 수 있도록 개선이 꼭 필요합니다. 2. 시야가 너무 좁습니다. 화면에 비해 캐릭터가 너무 커서 시야가 좁아서 답답해요. 줌&인 시점은 세밀한데 비해 줌&아웃은 제한적이에요. 3. 스킬창 등록이 8개 뿐이라 불편합니다. 좀 더 늘려주세요 위 3가지만 개선해도 정말 갓게임 되겠습니다. Hans2019#5594 님이 2019. 8. 19. 오후 3:43:51에 마지막으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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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하게 맵넘어가거나 처음 들어갈때에 인스턴스 오류가 자주 발생하는데 ..
이거는 해결이 안될까요 ? 제 계정으로 접속할때만 뜹니다 ;; 다른계정으로 접속할때는 안뜨던데..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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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DLC 개념이나 사이드 스토리로 추가해줬으면 하는 후일담 개념의 추가 컨텐츠를 패치했으면 좋겠네요 1 - 인어가 되어버린 네사의 뒷이야기 플레이어의 선택으로 다시 인간으로 되돌릴 수 있는지 혹은 인어로서 행복하게 살게 도와주는 스토리가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물론, 바다 속을 탐험하는 액트가 추가되면 더 좋겠네요. 아틀란티스같은 숨겨진 바다문명을 탐험하는 스토리라면 어떨까요 ? 새로운 맵타일 추가와 함께 시즌 컨텐츠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 자신만의 싸움을 찾아 떠난 에조마이트 전사 그리고어의 뒷이야기 스스로의 삶을 찾아떠난 그리고어와 다시 만나면 좋겠습니다. 에조미어에서 새로운 삶에 정착하든 자신만의 전투에서 전사로서 싸우다 죽게되든 어떤 식으로든 그의 최후를 지켜보는 스토리는 어떨까요 ? 레이클라스트의 패권을 쥐기 위해 전쟁을 일으킨 에조미어의 우두머리가 된 그리고어와 싸우게 되는 스토리 전개는 어떨까요 ? 3 - 파이어티와 마석학, 젬링전사 파이어티는 스토리상 죽었지만 어떤 식으로든 다시 부활해서 돌아와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떡밥을 뿌렸던 신체에 젬을 박는 마석병 젬링전사를 새로운 시즌 컨텐츠로 다뤄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6링이 최고 링크인 현 시점에서 8링. 10링을 장착한 젬링 전사 보스가 나온다면 꽤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플레이어도 무기를 장착하지 않는 언암드로 젬링 전사가 될 수 있거나 혹은 새로운 젬링 클래스가 추가된다면 어떨까요 ? 앞으로도 POE가 더 멋진 게임이 되길 바랍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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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게임 거래소를 만들어주세요. 게임안에 따로 거래소(경매장)를 만들어서 물품을 등록하고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세요. 매물 수량에 제한을 두고 프리미엄 상품에 수량무제한을 만들어 현재 프리미엄창고를 대체하는 상품으로 만들면 됩니다. 또는 수수료 시스템을 만들고 수수료를 차감해주는 상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홈페이지 거래소가 매우 불친절한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 개선이 필요합니다.
2. 스킬잼에 설명이 너무 부족합니다. 신규유저나 스킬을 처음사용할때 정보가 부족해서 스킬선택에 제한이 많습니다. 스킬 정보에 기본적인 매커니즘과 딜량의 수치, 어떤 타입의 공격인지 등 스킬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보를 추가해주세요. 그래야 선택지가 다양해지고 몰입도가 올라갑니다. 사실 스킬잼 뿐만 아니라 POE는 전체적으로 불친절한 게임입니다. 3. 유니크 아이템 개선이 필요합니다. 유니크아이템의 가치가 너무 낮고 특정 유니크만 사용되는것이 안타깝습니다. 우선 유니크를 NPC에게 판매 시 거래되는 화폐의 가치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혹은 유니크 자체의 고유 옵션을 작업대에 세이브 할 수 있고 그옵션을 다른 유니크에 붙일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단 여러가지 제약이 필요할 듯 합니다. 같은 부위의 유니크끼리만 옵션이 공유 된다던지 혹은 특정재료아이템을 통해서만 작업대 이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세요. | |
PC 에서도 패드(XBOX & PS 콘트롤러) 공식지원(UI포함) 요청바람
ts5#4089 님이 2019. 8. 19. 오후 4:09:27에 마지막으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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